"SM은 짐승 같다" MC몽, 시우민 뮤뱅 불발에 "으르렁"

MC몽은 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국어사전에서 '슴'이라는 단어를 검색한 결과(‘가슴’의 준말)를 캡처해 게시하며, "참 너희 이름답다. 우리집 와서 사과했던 건 기억나지? 너희끼리 섬에 갇혀 아주 야만적이고 폭력적인 짓만 하는구나. 어른으로서 쪽팔리잖아 이건"이라는 글을 남겼다. '슴'은 SM을 연상시키는 단어로, 사실상 SM을 겨냥한 저격성 발언으로 해석된다.
더불어 MC몽은 특정인을 겨냥, "겉으로는 선량한 척, 착한 척 행동하지만 뒤로는 약자들을 괴롭히는 뱀보다 못한 존재"라며 맹렬히 비난했다. 이어 "나이만 먹었을 뿐, 권력을 휘둘러 학교폭력보다 더 심한 짓을 저지르고 있다"고 꼬집으며, "증거는 물론 녹취 파일까지 공개할 수도 있지만, 아직 고민 중이다. 나에 대한 헛소문은 상관없지만, 이번 일은 너희가 선을 넘었다"고 경고하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그는 "2025년에도 정산서 한번 주지도 못하는 주제들이. 참 슴스럽다. 짐승스럽고"라고 덧붙이며 분노를 감추지 않았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논란을 증폭시키고 있다.
MC몽의 분노는 시우민의 '뮤직뱅크' 출연 불발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MC몽은 시우민이 소속된 INB100의 모회사인 원헌드레드의 공동 설립자다. 앞서 원헌드레드는 "최근 KBS 측은 비공식적으로 KBS2 '뮤직뱅크' 등 SM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시우민이 동시 출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원헌드레드는 KBS의 이러한 조치가 "단순히 음악적, 혹은 다른 합당한 이유 때문이 아니라, 특정 기획사(SM엔터테인먼트)와의 관계 때문에 방송 출연을 막는 것이라고 판단한다"며 강한 불만을 제기했다. 또한 "이러한 불공정한 상황이 지속된다면, 우리 소속 아티스트들은 SM 소속 가수들이 활동하는 시기에는 음악 방송 출연 자체가 불가능해지는 상황이 반복될 수밖에 없다"고 우려를 표했다.
또한 "시우민을 비롯한 다른 아티스트들의 '뮤직뱅크' 출연도 쉽지 않은 상황으로 만들어버린 KBS에 관하여 당사는 공정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이런 불공정한 관행으로 인하여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MC몽의 폭로와 원헌드레드의 주장은 KBS와 SM 간의 '보이지 않는 힘'이 작용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한다. 특히 MC몽이 언급한 '정산서' 문제는 가요계의 뿌리 깊은 불공정 관행을 시사하며, 대형 기획사의 '갑질' 논란으로 번질 가능성도 있다.
이번 사태는 단순한 출연 불발 문제를 넘어, 가요계의 구조적인 문제점을 드러내는 계기가 될 수 있다. 공정한 경쟁 환경 조성과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한 논의가 필요한 시점이다. MC몽의 폭로가 어떤 파장을 불러올지, 그리고 KBS와 SM은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