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결혼 후 일상 고백..“죽을 만큼 아파요”

영상 속 현아는 이용진에게 직접 선물을 건넸고, 이용진은 그 접시를 아내가 좋아할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진 대화에서 이용진은 "요즘 분위기가 좋아졌다"고 하자, 현아는 "살이 조금 붙었다. 행복살이다. 건강 상의 문제로 살을 찌우게 됐고, 막상 찌고 나니까 춤출 때 몸이 조금 무겁더라"며 최근 체중 증가의 이유를 밝혔다. 현재는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건강과 관련해 현아는 과거 전신에 있었던 타투를 지우고 있다고 전했다. 타투 제거는 현재 약 1년째 진행 중이며, 네 차례 시술을 받은 뒤 잠시 쉬고 있는 상태다. 현아는 타투를 지우게 된 계기에 대해 “엄마가 '이제 하고 싶은 건 다 해봤으니 한 번쯤은 깨끗한 몸으로 지내보는 게 어떻겠니?'라고 조언했다”며, 어머니의 말에 영향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투 제거가 매우 고통스럽다며 시술의 어려움을 털어놨다.

최근 취미에 대해서는 "드라마 보는 걸 요즘 즐기고 있다"고 말하며, 특히 제주도 배경의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를 감명 깊게 봤다고 밝혔다. 그는 "하루에 다섯 번 정도 울었다"며 감정이입이 강했던 드라마 경험을 공유했다.
현아는 지난해 10월 가수 용준형과 결혼했다. 이에 이용진이 "배우자분은 어떤 스타일인가요?"라고 묻자, 현아는 “되게 섬세하고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관식이 스타일”이라고 표현하며, 드라마 속 인물처럼 다정하고 따뜻한 면모를 지닌 남편에 대해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결혼 이후의 삶에 대해서는 "이제는 정말 안정감을 느낀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현아는 “결혼 전에는 불면증이 심했는데 이제는 잠도 잘 잔다. 남편과 같은 공간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하다”고 밝혔다. 이어 “싸운 적도 없고 싸우면 내가 질 것 같다. 남편이 항상 좋은 방향을 보여줘서 내가 할 말이 없다. 나를 가르치려 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받아준다”며 용준형에 대한 깊은 신뢰를 표현했다.
현아는 결혼 이후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새로운 기쁨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어릴 때부터 활동해온 탓에 일반적인 생활에 익숙하지 않았던 현아는 “처음으로 가족 등본을 떼보는 경험도 했다”며 웃으며 말했다. 이어 “파자마 입고 편의점에서 맥주를 한 캔 사오는 일상적인 소소함이 즐겁다”며, 이전과는 다른 평범한 삶의 소중함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 “동네에 연예인도 많이 사는데, 내가 그런 모습으로 있으면 사람들이 ‘왜 아줌마 같아졌어?’라고 하기도 한다”며 웃으며 답했다. 하지만 현아는 그 말조차도 편안하게 받아들이며 결혼 후 자신에게 찾아온 변화들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모습이었다.
영상 말미에 이용진은 “피어싱 없었으면 현아 씨인지 몰랐을 뻔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현아는 웃으며 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현아는 결혼 이후 삶의 안정을 찾고 있으며, 정신적·육체적으로 건강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남편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은 그녀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으며, 타투 제거와 체력 관리, 드라마 감상 같은 일상적인 변화는 현아의 삶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팬들 역시 한층 성숙해진 그녀의 모습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