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예비 신랑 문원 '논란 맛집' 개장? 해명하느라 바쁜 신혼 준비

8일 신지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문원에 대한 대중의 비판적 시선과 제기된 의혹들을 가볍게 여기지 않고 있음을 밝혔다.
소속사는 "문원은 당사와의 대화에서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깊이 반성 중임을 전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신지를 배려하지 못한 점, 코요태 멤버들에게 예의 없던 모습 등 자신의 미숙함이 드러났음을 인정하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부동산, 양다리, 학창 시절 및 군 복무 시절 괴롭힘 가해 등 문원을 둘러싼 민감한 의혹들에 대해서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이라고 강력히 부인하며 법적 대응까지 시사했다. 이는 무분별한 루머 확산에 대한 단호한 경고로 풀이된다.
소속사 입장 발표 직후, 신지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결혼 소식으로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면서도, "여러분께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깨달아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신지는 입장이 늦어진 것에 대해 "여러 의혹 사실 확인에 시간이 필요해 죄송하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강조하며 문원을 향한 의혹들이 사실무근임을 재차 확인시켰다.
이어 그는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를 충분히 이해한다. 더 고민하고 살피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대중의 이해와 시간을 요청했다.
신지와 문원은 이미 웨딩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내년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이번 논란이 두 사람의 결혼 준비와 향후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지와 소속사의 적극적인 해명에도 불구하고, 대중의 마음을 완전히 돌리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해 보인다. 두 사람의 진정성이 앞으로의 행보를 통해 증명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이 지켜보고 있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