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불참, 14년 만 ‘써니’ 완전체 무산

마지막 회에서는 써니즈의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김은지(이은지로도 알려짐) 네 멤버가 중국 광시성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행 내내 ‘훠궈 먹고 싶다’는 소망을 가진 멤버들은 현지에서 육즙 가득한 소고기, 신선한 해산물, 각종 채소와 면발이 가득 담긴 3단 카트를 앞에 두고 훠궈 만찬을 펼쳤다. 뜨겁고 매콤한 맛에 멤버들은 흥을 돋우며 바지 단추를 풀고까지 몰입하는 등 여행 마지막 밤을 잔치 분위기로 장식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던 ‘사진 마니토’ 미션에서는 멤버들이 서로 찍은 사진 속 소중한 순간들이 되살아났다. 지난 여정에서의 행복한 기억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졌고, 최종 1등은 김은지의 진심 어린 웃음을 포착한 김보미에게 돌아갔다. 김은지는 여행 내내 멤버들을 쉴 새 없이 웃게 한 막내다운 재치와 매력을 발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훠궈 열기가 채 가시기도 전에 뜻밖의 영상 편지들이 공개돼 감동을 더했다. 먼저 김보미의 남편이 등장해 “아이 둘과 나까지 돌보느라 고생했다”며 “이번에는 배우 김보미로 여행을 마음껏 즐기라”고 전했고, 김보미는 눈시울을 붉히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몸살까지 났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살짝 타박하면서도 “사랑한다”는 말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화 ‘써니’의 칠공주 멤버이기도 한 남보라는 김민영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는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을 자주 못했지만 항상 먼저 다가와줘 고맙다”고 말했고, 김민영 역시 “여행 내내 보라가 생각났다”며 “부족하지만 친구가 되어줘 고맙고 앞으로 더 좋은 친구가 될 것”이라며 화답했다.
강소라의 어머니가 보내온 편지도 감동을 더했다. “결혼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된 네가 장하고 기특하다”며 “힘들 땐 언제든 기대고, 하고 싶은 일이면 마음껏 도전하라”는 말에 강소라는 눈물을 흘렸다. 강소라는 “엄마인 것도 좋지만, 오랜만에 ‘강소라’로 있을 수 있어 행복했다”며 이번 여행에 대한 깊은 소회를 전했다.
이번 ‘아임써니땡큐’ 여행은 단순한 여행 이상의 의미를 지녔다. 멤버들은 서로에게 고마움과 사랑만 남긴 여행이었다고 고백했고, 이들의 우정 여행은 시청자들에게도 잊고 지냈던 청춘의 추억과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켰다. 14년 만에 모인 써니즈가 보여준 변치 않는 우정과 진심 어린 교감은 많은 이들의 마음에 오래도록 잔잔한 울림을 남겼다.
민효린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완성된 이번 ‘아임써니땡큐’는 써니즈 멤버들의 돈독한 우정과 함께, 인생의 한 장면으로 기억될 특별한 시간이 됐다. 이들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많은 팬과 시청자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