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문제였다” 허경환, 결혼 꿈 위해 키 수술 결심

두 사람은 자신들의 키에 대한 콤플렉스를 해소하기 위해 정형외과를 방문, 수술 가능성과 위험성 등에 대해 알아봤다. 허경환은 “솔직히 키 때문에 나를 고민한 여자들이 여럿 있었다. 나 결혼 못 한 데는 168cm인 탓도 있다”고 토로하며 자신의 키로 인해 겪었던 어려움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에 김준호도 “내 아내 지민이가 158cm인데 나보다 다리가 길다. 내 자식까지 그렇게 살게 할 수 없어 상담을 받아보려고 한다”며 키에 대한 고민을 함께 털어놨다.

두 사람이 방문한 병원에서 전문의는 허경환의 키가 168.2cm이며, 한국 남성 평균에 비해 하체 비율이 짧다고 진단했다. 허경환은 이 말에 고개를 숙이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준호 역시 자신의 키 168.5cm를 받아들이기 어려워했으며, 허경환보다 다리 비율이 더 짧다는 진단을 받고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사지연장술을 통해 7cm까지 키를 늘릴 수 있다는 말에 기대감을 보였다. 하지만 수술 과정, 기간, 회복, 부작용 등에 대한 의사의 상세한 설명을 듣고 난 뒤에는 쉽게 결정을 내리기 힘들다는 사실을 깨닫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수술의 어려움과 위험성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잠시 진지한 표정으로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고, 시청자들에게는 웃음과 동시에 진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후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최장신 남매인 전 농구선수 하승진과 그의 여동생 하은주가 등장해 허경환과 김준호와 만났다. 두 남매는 탁월한 키 차이로 시선을 끌었고, 이들을 본 허경환과 김준호는 “옆에 있으니 초등학생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승진은 “배 속에서 너무 구부리고 있어서 태어난 뒤에도 다리가 잘 펴지지 않았다”는 어린 시절 이야기를 전하며 자신의 키 성장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하승진과 하은주는 키가 크면서 겪는 다양한 불편함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하은주는 “어디를 가든 공간을 먼저 살펴야 한다. 키가 크니까 자주 부딪히게 된다”고 말했다. 이에 하승진은 “일본 원정 경기에서 숙소 화장실 천장이 너무 낮아 환풍기 뚜껑을 열고 머리를 고정시키며 씻었다”고 충격적인 경험담을 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이처럼 키가 큰 사람들의 삶에서 겪는 다양한 애로사항과, 키가 작은 이들의 콤플렉스가 극명하게 대비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안겼다. 특히 키 문제에 대한 고민과 해결책으로 떠오른 ‘사지연장술’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와 함께 현실적인 고민들이 생생하게 그려져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은 2049 시청률 2.8%를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고,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0.6%에 달해 주간 예능 전체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도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미운 우리 새끼’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음을 입증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키 콤플렉스를 주제로 한 특별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진솔하게 다가가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