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결혼식 빛낸 BTS 진…사회는 전현문, 축가는 다비치?

곽준빈은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구의 한 호텔에서 5살 연하의 공무원 신부와 오랜 연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그는 신랑으로 입장하며 하객들에게 무려 6번의 큰절을 올렸고, 예식이 진행되는 내내 벅찬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훔쳐 '울보 신랑'의 면모를 보였다. 곁에서 신부는 담담한 미소로 그를 지켜봐 뭉클함을 더했다.
특히 그의 눈물은 곧 아빠가 된다는 벅찬 감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곽준빈은 유튜브를 통해 결혼과 함께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사회를 맡은 방송인 전현무는 "결혼식을 위해 14kg을 감량했다"며 "오늘 가장 잘생긴 남자"라고 그를 소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혼식에는 초호화 하객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방탄소년단 진이 참석한 사실이 배우 류현경의 SNS를 통해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해당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기안84 역시 참석해 의리를 과시했다. 축가는 그룹 다비치가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결혼식 후 곽준빈은 자신의 SNS를 통해 "따뜻하고 좋은 남편, 그리고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다짐을 전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