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니"가 소원 들어줬나?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 '로맨틱 코미디'로 점령

전 세계 50개국 TOP 10에 안착했을 뿐 아니라 홍콩, 페루,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도미니카공화국 등 10개국에선 1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입증했다. 국내외 반응도 뜨겁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10월 1주 차에 이어 2주 차까지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에서 연속 1위를 지켰고, 출연자 화제성 랭킹에서도 수지와 김우빈이 각각 1·2위를 나란히 석권했다.
‘로코 장인’ 김은숙 작가의 서사는 이번에도 통했다. 지니(김우빈)와 가영(수지)의 로맨스는 경쾌한 설렘으로 시작해 애틋한 정서로 심화를 거듭하며 시청자 감정선을 끌어올렸다. 세 가지 소원을 매개로 인간의 욕망과 구원을 비추는 메시지는 결말부에서 깊은 여운을 남겼다는 평가다.
배우들의 연기도 호평을 더한다. 김우빈은 장르적 색채가 강한 캐릭터를 특유의 밀도 있는 톤과 김은숙식 대사 호흡으로 소화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수지는 ‘감정 결핍’ 캐릭터의 미묘한 온도 변화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비주얼을 넘어 연기 완성도를 입증했다. 9년 만에 재회한 두 배우의 성숙해진 케미스트리는 작품의 동력을 이끈 일등 공신으로 꼽힌다.
조·단역진의 존재감도 빛났다. 미주 역의 안은진은 서사에 예측 불가의 변주를 부여했고, 노상현은 죽음의 천사 캐릭터에 매력을 입혔다. 고규필은 신수 ‘세이드’로 강렬한 인장을 남겼고, 이주영은 색다른 변신으로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인외 캐릭터를 개성 있게 소화한 우현진까지, 앙상블의 조화가 ‘다지니’ 세계관의 몰입을 견인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미공개 스틸은 전생과 현생을 횡단하는 긴 호흡의 서사를 지탱한 배우들의 호연과 현장의 호흡을 재확인시킨다. 독창적 설정과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가 입소문을 타며 글로벌 시청 추세도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다 이루어질지니’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