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뚫은 K팝 솔로, 美 본토 심장부에서 실력 증명한다
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백현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심장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며 글로벌 행보에 화룡점정을 찍는다. 소속사 INB100에 따르면, 백현은 2026년 1월 17일(현지 시각) 라스베이거스의 대표적인 공연장 중 하나인 '돌비 라이브 앳 파크 MGM'에서 '백현 라이브 [레버리] 인 라스베이거스'를 개최한다. 이곳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거쳐 간 상징적인 무대이자 최첨단 돌비 애트모스 음향 시스템을 갖춘 곳으로, 백현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최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이번 라스베이거스 공연은 최근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첫 솔로 월드 투어 '레버리(Reverie)'의 연장선상에 있다. 백현은 지난 6월 서울 KSPO돔에서 화려한 포문을 연 뒤, 아시아와 유럽 등 전 세계 28개 도시를 순회하며 총 36회에 걸친 대장정을 펼쳤다. 매 공연 전석 매진에 가까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K팝 솔로 아티스트로서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콘서트는 월드 투어의 하이라이트 무대들을 집약하여 선보이는 특별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백현의 이러한 월드클래스 행보는 탄탄한 음악적 성과와 팬덤이 있기에 가능했다. 그는 지난 5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에센스 오브 레버리(Essence of Reverie)'로 발매 단 3일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4연속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으로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루며, 그의 음악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통용됨을 입증하는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
라스베이거스로 향하기 전, 백현은 국내 팬들과 먼저 만나 월드 투어의 여운을 나눈다.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돔에서 앙코르 콘서트 '레버리 닷(Reverie dot)'을 개최하며 '레버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국내 앙코르 콘서트 직후 열리는 라스베이거스 공연은 그의 성공적인 2025년을 마무리하고, 2026년의 활동을 화려하게 시작하는 무대로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