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괴롭힘부터 성폭력까지…권민아, 모든 것을 밝혔다
AOA 출신 권민아가 새해 첫날부터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후 구조됐다는 충격적인 소식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1일 새벽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의식을 잃었다가 구조된 상황을 직접 전하며, "꼭 약속을 지킬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팬들의 우려를 샀다. 2019년 그룹 AOA를 탈퇴하며 멤버 간 괴롭힘을 폭로한 이후, 여러 논란에 휩싸이며 힘든 시간을 보내왔던 그가 또다시 위태로운 상황에 놓였음이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그의 이러한 극단적 선택의 배경에는 오랜 시간 그를 괴롭혀 온 깊은 상처와 끊이지 않는 논란들이 자리하고 있다. AOA 탈퇴 후 괴롭힘 폭로로 시작된 그의 고통은 간호사 갑질 논란, 환승 이별 논란 등으로 이어지며 대중의 비판을 받기도 했다. 최근 피부과 상담 실장을 거쳐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맺고 단독 팬미팅 개최를 알리며 재기를 모색하는 듯했지만, 한 달 만에 돌연 계약을 해지하는 등 불안정한 행보를 보였다. 그럼에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활동 의지를 다졌으나, 결국 팬미팅을 약 20일 앞두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시도한 것이다.

취재에 따르면, 그는 극단적 선택 시도 직전 예정됐던 스케줄을 일방적으로 취소하고 연락을 두절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을 호소해 온 그가 외부와의 소통을 끊고 홀로 고통을 감내하려 했던 것으로 보인다. 극적으로 구조된 후, 그는 어린 시절 아버지의 가정폭력과 극심한 생활고, 청소년기 겪었던 집단 폭행 및 성폭력 피해, 그리고 아이돌 활동 당시 동료 멤버의 괴롭힘까지, 그동안 감춰왔던 모진 풍파를 장문의 글로 쏟아내며 그가 처한 절망적인 상황을 짐작하게 했다.
계속되는 고통 속에서 권민아 측은 결국 악플러와의 전면전을 선포했다. 전속 계약이 해지됐음에도 여전히 그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돕고 있는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권민아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증거 자료를 수집 중이며,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표현의 자유를 넘어선 무분별한 악성 댓글이 당사자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주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한편, 수많은 우여곡절 속에서도 권민아의 첫 단독 팬미팅은 오는 23일 예정대로 진행될 계획이라고 전해져, 그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