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1억 소송에도…다니엘 "뉴진스 멤버들은 두 번째 가족"
그룹 뉴진스에서 방출된 다니엘이 기나긴 침묵을 깨고 개인 SNS를 통해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소속사와의 거액 소송이라는 최악의 상황 속에서도, 그는 남은 멤버들을 향한 굳건한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앞서 소속사 어도어는 지난해 12월, 다니엘의 그룹 활동이 어렵다고 판단해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이와 함께 어도어는 다니엘을 상대로 431억 원에 달하는 위약벌 및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하며 양측의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났다.

이러한 갈등 상황 속에서도 다니엘은 남은 멤버들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민지, 하니, 해린, 혜인은 나의 두 번째 가족"이라 칭하며, "같이 행동할 시간이 어긋났지만 우리를 갈라놓을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고 강조했다. 이는 팀의 분열과 별개로 멤버들 간의 유대는 여전히 끈끈하다는 점을 시사한다.
팬덤 '버니즈'를 향한 미안함과 고마움도 함께 전했다. 다니엘은 "기다려주고, 응원해주고, 따뜻하게 감싸주어 정말 고맙다"며,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버티게 해준 것은 너희의 사랑이었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소통하지 못했던 미안함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믿어준 팬들에 대한 감사를 편지 곳곳에 담았다.

다니엘은 편지를 통해 과거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그는 "지나온 시간을 놓아주는 게 쉽지 않겠지만, 이제는 과거를 잠시 내려놓고 정말로 소중한 것들에 집중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품게 했다.
그는 "지금 모든 걸 다 말할 수는 없지만, 내 마음이 향하는 곳은 변함없다"고 강조하며 복잡한 심경을 암시했다. 소속사와의 법적 분쟁이라는 현실적인 문제와 별개로, 멤버와 팬을 향한 그의 마음은 변치 않았음을 분명히 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