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5번에 폭행까지, 임성근 셰프 결국 방송 퇴출
반복된 음주운전과 폭행 등 총 6차례의 범죄 전력이 드러난 셰프 임성근 씨가 결국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논란이 불거진 초기 해명과 다른 사실들이 연이어 밝혀지면서 대중의 비판이 쏟아진 결과다.이번 사태는 임 씨가 과거 세 차례의 음주운전 전력을 고백하는 영상에서 시작됐지만, 실제로는 그보다 많은 5차례의 음주운전 전과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며 논란이 증폭됐다. 특히 2020년 적발 당시 "차에서 잠만 잤다"는 최초 해명과 달리, 대리기사와 다툰 후 200m가량 직접 운전하다 단속된 사실이 판결문을 통해 드러났다.

그의 범죄 전력은 상습적이었다. 1999년에는 면허 없이 만취 상태로 오토바이를 몰다 적발돼 구금됐으며, 당시 이미 다른 사건으로 집행유예 기간 중이었던 사실도 밝혀졌다. 이후에도 2009년과 2017년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받는 등 상습적인 법규 위반이 이어졌다.
거짓 해명에 대한 비판이 거세지자 임 씨는 IMF 시절 생계의 어려움 때문에 무면허 운전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음주운전 5건 외에, 과거 주차 시비로 벌금형을 받은 폭행(상해) 전과가 한 건 더 있다는 사실을 스스로 털어놓으며 파문을 키웠다.

걷잡을 수 없이 논란이 확산하자 임 씨는 결국 백기를 들었다. 그는 "음주운전은 명백한 잘못이며 어떤 비판도 받겠다"고 사죄의 뜻을 밝히며, 별도의 사과 영상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사실상의 은퇴 수순을 밟는다. 임 씨는 계약된 홈쇼핑 방송 외에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OTT 등 모든 신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공식화하며, 대중 앞에서 모습을 감추기로 결정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