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열도를 뒤흔든 심은경, 최고 권위 여우주연상 쾌거
배우 심은경이 일본 영화계에서 또 하나의 기념비적인 업적을 달성했다. 미야케 쇼 감독의 영화 '여행과 나날'을 통해 일본 최고 권위의 영화상으로 꼽히는 '키네마 준보 베스트 10'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일본 영화계 정상에 우뚝 섰다.이번 수상은 단순히 개인의 영광을 넘어 일본 영화사에 기록될 만한 역사적 사건으로 평가된다. 키네마 준보 시상식에서 한국 배우가 여우주연상을 받은 것은 심은경이 최초이며, 외국 국적 배우로서는 1993년 '달은 어느 쪽에 떠 있는가'의 루비 모레노 이후 무려 33년 만의 쾌거다.

키네마 준보상은 1919년 창간된 유서 깊은 영화 전문 잡지 '키네마 준보'가 매년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일본 내에서 가장 깊은 역사와 권위를 자랑한다. 평론가와 영화 관계자들의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하기에, 현지 영화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영예로 통한다.
수상의 영광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심은경에게 여우주연상을 안긴 영화 '여행과 나날'은 작품상 격인 '일본 영화 베스트 10'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주연 배우의 수상과 작품상 동시 석권이라는 겹경사를 맞으며, 심은경과 작품 모두 최고의 평가를 받게 됐다.

심은경의 이번 수상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그녀가 이미 일본 영화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기 때문이다. 앞서 영화 '신문기자'로 2020년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포함해 마이니치 영화 콩쿠르 등 유수의 시상식을 휩쓸며 연기력을 증명한 바 있다.
심은경은 수상 소식이 전해진 후 "기적처럼 만난 작품으로 훌륭한 상까지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제99회 키네마 준보 베스트 10 시상식은 다음 달 19일 도쿄에서 열릴 예정이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