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열도를 뒤흔든 심은경, 최고 권위 여우주연상 쾌거
배우 심은경이 일본 영화계에서 또 하나의 기념비적인 업적을 달성했다. 미야케 쇼 감독의 영화 '여행과 나날'을 통해 일본 최고 권위의 영화상으로 꼽히는 '키네마 준보 베스트 10'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일본 영화계 정상에 우뚝 섰다.이번 수상은 단순히 개인의 영광을 넘어 일본 영화사에 기록될 만한 역사적 사건으로 평가된다. 키네마 준보 시상식에서 한국 배우가 여우주연상을 받은 것은 심은경이 최초이며, 외국 국적 배우로서는 1993년 '달은 어느 쪽에 떠 있는가'의 루비 모레노 이후 무려 33년 만의 쾌거다.

키네마 준보상은 1919년 창간된 유서 깊은 영화 전문 잡지 '키네마 준보'가 매년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일본 내에서 가장 깊은 역사와 권위를 자랑한다. 평론가와 영화 관계자들의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하기에, 현지 영화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영예로 통한다.
수상의 영광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심은경에게 여우주연상을 안긴 영화 '여행과 나날'은 작품상 격인 '일본 영화 베스트 10'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주연 배우의 수상과 작품상 동시 석권이라는 겹경사를 맞으며, 심은경과 작품 모두 최고의 평가를 받게 됐다.

심은경의 이번 수상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그녀가 이미 일본 영화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기 때문이다. 앞서 영화 '신문기자'로 2020년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포함해 마이니치 영화 콩쿠르 등 유수의 시상식을 휩쓸며 연기력을 증명한 바 있다.
심은경은 수상 소식이 전해진 후 "기적처럼 만난 작품으로 훌륭한 상까지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제99회 키네마 준보 베스트 10 시상식은 다음 달 19일 도쿄에서 열릴 예정이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