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원더풀스', 주연 차은우 논란에도 "공개일 변경 없다"

배우 차은우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원더풀스'가 주연 배우의 '탈세 의혹'이라는 악재 속에서도 오는 5월 15일 공개를 확정했다.11일 취재에 따르면, '원더풀스'는 최근 불거진 논란으로 공개 일정 변경이 논의됐으나, 기존 계획대로 5월 15일 공개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다. 이에 맞춰 5월 12일과 13일, 배우들이 참석하는 제작발표회 일정도 조율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원더풀스'는 1999년을 배경으로 초능력을 얻게 된 인물들의 코믹 액션 어드벤처물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유인식 PD와 박은빈이 재회한 작품으로, 차은우, 최대훈, 김해숙, 손현주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공개를 앞두고 주연인 차은우가 국세청으로부터 200억 원대 세금을 추징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파장이 일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차은우는 과거 모친이 설립한 법인을 통해 소득을 축소 신고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논란이 커지자 그는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주연 배우가 군 복무 중인 상황에서 터진 대형 논란에 공개 연기설이 대두됐으나, 넷플릭스는 공개를 강행하는 쪽으로 결론 내렸다. 논란의 중심에 선 배우를 안고 예정대로 대중을 만나게 된 '원더풀스'가 작품성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