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화제의 그녀 최미나수, MC들과의 만남 임박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5가 역대 최고의 성과를 거두며 막을 내린 직후, 프로그램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시즌 내내 솔로들의 아슬아슬한 감정선을 지켜보던 MC들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드디어 대면하는 자리가 마련된 것이다.'솔로지옥5'의 출연자들과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로 구성된 MC 군단은 11일 서울의 한 장소에서 종영 기념 회동을 진행한다. 이는 지난 10일 최종회가 공개되며 대장정의 막을 내린 지 단 하루 만이다. MC들은 시즌 내내 화면 속 출연자들에게 깊이 몰입하며 "회식 한번 하자"고 여러 차례 언급해왔기에, 이번 만남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크다.

이번 시즌은 '지옥도'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사랑 찾기를 그리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종 선택에서는 김민지-송승일, 임수빈-박희선, 이주영-김재진, 최미나수-이성훈, 김고은-우성민까지 총 다섯 커플이 탄생하며 높은 매칭률을 기록했다.
'솔로지옥5'의 성공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두드러졌다.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TV 쇼 부문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한국을 포함한 홍콩, 싱가포르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총 18개 국가의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시리즈 사상 최고의 흥행 성적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행보로 '지옥도'를 뒤흔든 출연자 최미나수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었다. 그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모습에 MC들 역시 매회 다채로운 반응을 쏟아낸 바 있어, 이들의 실제 만남에서 어떤 대화가 오갈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시리즈의 역사를 새로 썼다는 평가를 받는 '솔로지옥5'는 뜨거운 관심 속에 종영했지만, 출연자들과 MC들의 만남이라는 또 다른 이벤트로 프로그램의 여운을 이어가게 됐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